와사비

원조감자탕 일미집

Tediousy 2023. 6. 30. 18:09

시원하고 깔끔한 일미집 감자탕 백반🍚 평소에 먹던 들깨가루 팍팍 들어가 진득한 감자탕과 달리 국물이 맑고 투명하다. 그만큼 고기에 자신 있으시다는 뜻 =͟͟͞͞(๑•̀ㅁ•́ฅ✧.

고기가 생각보다 많고 야들야들하니 젓가락질 몇번으로 살이 잘 발린다. 포슬포슬한 감자와 송송 썰어진 파가 같이 들어있다. 우거지를 사랑하는 나는 감자탕에 우거지가 없는걸 보고 매우 슬펐지만 충분히 맛있었다 (ෆ ͒•∘̬• ͒)◞

겨자소스는 말씀드려야 주시는것 같으니 잊지않고 받아서 찍어먹고! 꼭 전날에 술 진탕 마시고 두배 더 맛있게 먹기 🥴

📍원조감자탕 일미집
🧾감자탕백반(8,000원)

일미집 감자탕백반 감자탕 백반 일미집감자탕 해장국 뚝배기해장국 뼈해장국 뼈다귀해장국 뼈다귀감자탕 다동맛집 무교동맛집 을지로맛집 을지로입구맛집 을지로입구역맛집 종로구맛집 종로맛집 중구맛집

🇰🇷
양념 떡칠된 탁한 국물 싫어하는 나한테 딱인
맑고 깔끔하고 담백하게 맛있다👍🏻 완전 내스타일😍
김치도 👍🏻👍🏻
-
일미집 수요미식회맛집 맛 먹 맛집탐방 맛집투어 데일리 해요 환영 likeforlikes like4likes liketimes likelike dailygram photogram photodaily food foodie daily

원조감자탕일미집(마곡나루)

혼밥하기 좋은 메뉴였어요!
물론 저만 혼밥해서 민망했지만..ㅎㅎ
맛있게 먹고왔던 곳이에요

7시쯤에 갔는데도 사람 많았던 곳이라 점심에 먹는 건 어려울듯!(주변이 다 회사)

🍚감자탕 백반(9,000원)
일단 이 가격에 감자탕을 맛볼 수 있다는 것에 합격!!!!
고기도 한 네덩이 주셨던 것 같은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배부르게 먹고왔어요
안에 감자가 통으로 한 알 들어있는데 국물에 졸여져서 맛있더라구요

저는 조금 짜게 느껴지긴 했는데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죠?
먹다보니 괜찮아짐..ㅋㅋ

그리고 여기서 주는 고추는 매운 고추라 조심히 먹어야합니다
저는 매운 줄 모르고 먹었다가 눈물 참았어요😂

저녁메뉴추천 마곡나루혼밥 감자탕 백반맛집 마곡나루맛집 먹팔 맛집블로그

감자탕계의 평냉인가;;;ㅋㅋㅋ
배달비가 무료라서 시켜본
포장 뚜껑 열자마자 깜짝 놀람ㅋㅋ
얘는 감자탕이 맑아!!
술안주로 먹기엔 넘 밥안주 같은데🤔
근데 맛있음 😍🥰 ㅋㅋㅋ

자극적이지 않고 국물 맑고 깔끔하고!
후추 팍팍 쳐서 먹으니 취향에 맞네
칼국수 사리가 완전 잘 어울릴 것 같은 맛!
시레기나 버섯, 묵은지 이런 부재료들이 아예 없다보니
둘이 감자탕 한번에 다 먹어보긴 처음이네 ㅋㅋ
먹으면서 어릴때 엄마가 해주던 감자국 생각도 나고ㅎㅎ
무가 들어가도 뭇국같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결국 무도 투하!ㅎㅎㅎ
감자도 부드럽고 달큰하고
생소한 비주얼이라도 맛나게 잘 먹음
소짜 24,000원
뼈 양 궁금하시면 피드 넘겨보세요~🤗
.
.

노원맛집 상계역맛집 감자탕배달 노원감자탕배달 상계역일미집 일미집 감자탕맛집 수요미식회감자탕 수요미식회맛집 감자탕맛집 노원감자탕맛집 먹팔환영 먹

울산분들 주목해주세요🙌🏼

원조감자탕 일미집이 울산으로 갑니다!

울산 1호점 오픈 준비중 🔜 2월 초 오픈 예정

일미집 원조감자탕일미집 일미집감자탕 일미감자탕 감자탕택배 감자탕택배추천 감자탕배달 감자탕배달추천 맛집추천 감자탕맛집 수요미식회맛집 수요미식회감자탕 감자탕 감자탕추천 감자탕맛집 먹 야식 야식

머그_용산

💁‍♂️ 세줄평
할머니가 끓여주신 감자탕! 딱 그맛!👵
비주얼부터 감자 하나가 통으로 올라가 있어 포만감👍
슴슴한 국물은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맛🤤

✨️ 만족도
맛 ⭐️⭐️⭐️⭐️
가격 ⭐️⭐️⭐️⭐️⭐️
분위기 ⭐️⭐️⭐️

머그_⭐️⭐️⭐️⭐️

🍽 메뉴
감자탕 백반 8,0

🏡 매장
상호 : 일미집
영업시간 : 11:00~22:00
브레이크타임 : 없음
휴무 : 없음
화장실 : 내부(1층) 평범

며칠 전 동친과 선릉역 인근으로 술 한 잔 하러 갔는데 최근 3년간 그런 인파는 처음.

코로나가 종식된 건 아니지만 웃음 만발한 젊은 직장인들을 보니 애썼다고 토닥토닥 해주고 싶었다.

세 끼 돌밥돌밥 했던 주부, 갇혔던 노인과 아가, 학교 못 간 아이 등등 대다수의 사람들이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해 애쓰는 동안 그게 가능토록 집 밖을 지켜준 모든 업계의 필수 출근 인력들도 고생 참 많았네.

뭔가 거국적으로 동시에 건배하는 시간이 함 있음 좋겠다 생각해봄.

※ 일단 나 먼저 합니다 🥂

※※ 월요일부터 그간 못 봐온 모임 릴레이 시작 🏃‍♀️🏃‍♂️🏃🏃‍♀️

외식 외식 먹 선릉역맛집 역삼동맛집


점심
화요일 점심
간만에 일미집

감자탕백반
감자탕 감자탕맛집
여기가 강남에서
감자탕 1등 인듯
역삼맛집 강남맛집
맛집


하면
칼테러
러 100

맛스타 맛 먹
역삼맛집

꼬기가 맛나는 감자탕백반♡
😎😎😎😎😎😎😎😎😎😎

밥값하는덮밥집 밥에진심
밥값하겠습니다 밥밥디라라창업
밥밥디라라익스프레스
밥밥디라라 밥밥디라라역삼본점
밥밥디라라뚝섬역점 밥밥디라라서초점
밥밥디라라이천마장점
밥밥디라라대전유성점
밥밥디라라대전둔산점
밥밥디라라제주봉개점
생생정보맛집
치킨타워덮밥
강남역점심 강남역점심맛집 역삼역점심 역삼역점심맛집
강남덮밥 캐쥬얼덮밥
강남데이트 역삼데이트 서울데이트

독산역《일미집》

📌감자탕백반 8.0

감자 한개가 딱😎귀여워
진짜 감자탕인가 👀✨️

국물은 김치국느낌
깔끔 따뜻한 국 그잡채😆

먹을수록 매력적이여서
며칠이 지나고도 자꾸 생각나는건☝️

맛있다는거겠지👌
다시한번 간다..기다렷🏃‍♀️🏃‍♂️🏃



용산 '일미집' 본점
.
이게 어찌나 땡기던지...,
.
쓰잘때기 없는거 넣지말고,,
.
등뼈에 감자만 넣고 푹 끓인거!!!!!!
.
일미집
일미집감자탕

용산고맛집
용산맛집
남영동맛집
숙대입구맛집
서울감자탕맛집
daily
memories

목포산꽃게 꽃게탕 일미집 역삼점 감자탕 술술술



여기 맛있더라 깔금한국물 👍
.
.
.
.
.
아이폰 먹방 먹 선릉맛집 맛집 수요미식회맛집 jmt 꾹 f45 감자탕맛집 선릉

2차는감자탕에소주
.

감자 많이줘서 넘 좋았
소자 생각보다 양이 많음

건강하게 또또 봐요👋🏻

.

일미집
.
여의도 여의도맛집
여의도역맛집 감자탕
.
먹 맛 먹방 맛집
일상 데일리 food
good follow life
daily like4likes size
korea koreafood seoulkorea seoul

배틀그라운드 만든 크래프톤이라는 회사에서 직원들에게 점심으로
일미집 감자탕을 제공하고 싶다고 하여 250인분을 준비하였습니다.
회사가 복지가 참 좋네요👍🏼
맛있게 드시고 재미있는 게임 더 많이 만들어주세요!

일미집 원조감자탕일미집 일미집감자탕 일미감자탕 감자탕택배 감자탕택배추천 감자탕배달 감자탕배달추천 맛집추천 감자탕맛집 수요미식회맛집 수요미식회감자탕 감자탕 감자탕추천 감자탕맛집 먹 야식 야식 용산맛집 후암동 후암동맛집

부천맛집 부천중동맛집 일미집
원조감자탕 일미집감자탕

따끈한 국물에 소주한잔 땡길때👌
일미집신중동점
조마루나 청기와는 다른 고기국물의 깊은맛👍

우거지와 깻잎 안들어가 깔끔하고 잡내도 없뜸!
열무김치와 깍두기도 직접 담그셔서 맛 좋고!
푹 끓여져 살도 슉슉발림 넘나 부드럽쥬👐
뼈 바를수 있는 개인 넓은접시와 국물그릇 센쓰!!

열심히 먹다보니 사장님이 퍽퍽살만 주신거같다면서
부드러운 살코기 부위 두덩이나 서비스쥬심 꺅😘

칼국수사리 추가로 마무리까지 최공👌

신중동역맛집 신중동맛집 부천감자탕 중동감자탕 감자탕맛집 감자탕에소주 소주안주 쏘ㆍ부천 쏘ㆍ한식

'와사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석파랑  (0) 2023.07.13
우미노미  (0) 2023.07.06
아초원  (0) 2023.06.26
얌얌불닭발  (0) 2023.06.21
비아김밥  (0) 2023.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