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

다츠

Tediousy 2023. 6. 1. 00:53

당충전하기 딱 좋은 달달촉촉한 홍콩식 토스트 맛집 한남동 다츠

한남동맛집 한남동다츠 한남다츠 홍콩식토스트 토스트 맛집추천 한남맛집 한남동맛집추천 한남가볼만한곳 먹 맛 먹스타 푸드 food

한남동에서의 생일 식사들😋🍴
본격적인 생일은 제주도에서!!!
행복하다앙😎
.
.
.
.
파스티피쵸 한남동맛집 이태원맛집 생일밥 데일리 daily 맛집 와인바

넘 맛있었던 🧡
넘 귀여웠던 하주니 🐰
넘 탐나던 정선이의 뽀로로 백팩..🤣

남들은 애들이 밥을 사면 짠하다는데
난 왤케 맛있는지.ㅎ
보드 타러간 사위.아들 기다리며 한장.

어반스케치 수채화 펜드로잉
맥심플랜트
pendrawing watercolor urbansketch
maximplant Dotz

DOTZ 한남동맛집

한남동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 맛집 다츠
이전에 맛있게 먹어 재방문!
스테이크챠우미엔 비주얼부터 넘 맛있는 메뉴 맛은 고급진 잡채맛…? 목이버섯도 들어있어서 딱 잡채같았다 ㅎㅎ
마라크림라자냐 지난번에 먹고 넘 맛있었어서 또 먹은 메뉴🥰
사천식마파라구소스에그누들 이름 짱 길고 어려운 누들 ㅎㅎ 생각보다 들 짰고 맛있었다

분위기 넘 좋은데 디너메뉴는 왜 런치에는 못먹는가 🥹 궁금하네 다음엔 디너에도 가봐야겠다

한남맛집 한남동맛집추천 한남동데이트 이태원맛집 이태원맛집추천 한강진역맛집 한강진맛집 한강진역맛집추천 리움미술관맛집 이태원역맛집

하루 10000kcal, 문화생활을 곁들인🙏🏻

여기 가츠산도 맛있는데 홍콩토스트랑 김볶밥도 맛있넹😃❤️
.
.
.
한남다츠 예약가능 봄 브런치 가츠산도 홍콩토스트 월요팅 제니맛집 💋 한남동맛집 한남동카페 한남동브런치 이태원맛집 이태원카페 이태원브런치 카페 브런치 먹 dotz brunch toast coffee desert mydaylife ♥️

한남동 맛집 추천드려요❣️ 리움 근처라 전시보구 가시면 딱 이랍니다~! 사진 속 카츠산도 & 스테이크챠우미엔 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모두 맛있답니다! 개인적으로 멘보샤도 추천드려요〰️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셔서 갈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랍니다 🥰

먹스타 먹팔 먹 디마에 한남동맛집 한남동 리움맛집

이태원 dotz

이태원에서 색다른 브런치를 먹고 싶어
방문한

아시아 음식을 베이스로 해 너무 느끼하지 않고 색다르게 입맛을 사로잡는다

메뉴도 무척 다양한데, 마라와 고수가 들어간 메뉴도 많아 아시아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들러보면 좋을 듯!

제가 먹은 메뉴는
📌스테이크 챠우미엔_28,000
📌연어포테보울_21,000
📌홍콩스타일프렌치토스트_11,000

단짠밸런스가 엄청 잘맞아서 끝없이 흡입했어요! 연어포케보울로 괜히 라이트한 느낌도 챙겨주면서~~~

고급진 아시아 요리 먹고싶을때 저녁에 방문해 술과 함께 즐겨도 좋을거 같아요🤭

오픈런1등 도착🫠

다츠 시그니쳐 돈가스 샌드위치
다츠 김치볶음밥
스테이크 챠우 미엔
세가지 메뉴 모두 괜찮았다! 우와~할정도의 특별하진 않음!!
후식으로
다츠 시그니쳐 홍콩토스트까지!!
토스트에 꿀이 쩔어있는 느낌!! 부드럽고 엄청 달다ㅋㅋㅋ

dotz 한남동

시그니처 돈까스샌드위치와 마라크림라자냐
요새 라자냐 삼매경💗
미리 반조리 해두는것 같은게
진짜 음식이 빨리 나왔다.
기름 쪽 빠진 돈까스는 살짝 오븐에 굽고
라자냐는 압축된 느낌보다 라자냐면 사이사이
소스를 발라 주는 듯
둘 다 가볍게 부담없이 먹기 좋은 맛!
수요미식회 픽 이랄까ㅎㅎ

한남동맛집 한남동카페 한남동핫플 한남동와인바 한강진역맛집 한강진맛집 한강진카페 퓨전요리 돈까스샌드위치 라자냐 마라

5명이서 다츠 격파,,하기
스테이크 차우미엔은 솔드아웃이였다.. 흑

다츠 한남 한남동

꿈만 같았던 3일...✨

콘하스한남 한남동 노들섬 한강 보닐라츄러스 네시사분 연남동 현대카드뮤직라이브러리

한시간동안의 짧은만남🤣

한남 저 시그니처 홍콩 프렌치 토스트 꼬옥 먹어보세요.
온 몸에 당이 쫘악 퍼지면서
기분좋은 행복 가득 ㅋㅋㅋㅋㅋ
제가 요새 제로슈가, 당조절에 신경써서 그랬는지 올만에 맛난거 먹으니까 행복지수 상승 👀🤍
프렌치토스트+카야토스트 믹스한 맛이에요!!

11시 오픈시간부터 풀 예약이니
가급적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시그니처 가츠샌드위치보다 김볶이 더 맛있었어요😍

걍 돈까스와는 또다른 맛!
카츠샌드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강추하고픈 카츠샌드 맛집 추천!
.
.
.
카츠샌드 카츠샌드맛집 돈카츠샌드 돈까스샌드 카츠산도 맛집투어 맛집지도 도장깨기 맛집 맛집 나만알고싶은맛집 더현대서울 더현대서울맛집 허리헝그리 우마카세 우텐더 압구정맛집 강남맛집 도산분식 성수맛집 성수동맛집 카린지 한남동맛집 용산맛집 용산아이파크몰맛집 낙원테산도 단샤리 홍대맛집 연남동맛집

다츠
| 충무로역에서 24분, 한강진 10분

다양한 아시아푸드의 다츠, 다채로운 맛을 느끼고 싶다면 이곳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다녀오고 보니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고 한다

마라 라구 에그누들은 마라 맛과 매운 맛이 다소 강하지 않고
간은 쎄서 살짝 물리는 감이 있었다 현지 맛을 좀 더 살리면
맛의 대중성은 덜 했겠지만 조금 아쉬운 감이 있었다
어향가지는 약간 K-어향가지 느낌이다 소스가 달큰하고 특유
향신료가 별로 안 느껴졌다 식감은 엄청나게 바삭한 편이라 좋았다
어향가지는 재방문 하면 또 먹고 싶을 맛이었다

마라샹궈도 입문자가 먹어도 괜찮을 정도였다 전체적으로 모든
음식에서 느껴지는 내구도는 좋았는데 다소 많이 한국 현지화된
컨셉인 것 같아서 개인적인 향신료 처돌이라 이부분은 아수운 정도.
바오랑 족발 튀김이 유명한 것 같아서 이거는 먹으러 가보고프다

당일 예약이 아닌 이상 예약이 가능하고 웨이팅 주말은 많은 편
런치랑 디너 메뉴가 살짝 상이하니까 참고하고 방문하기

🖇 다츠,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5나길 6 1층
🖇 마파 라구 에그누들 21,000 어향가지 20,000 마라샹궈 36,000
🖇 11:00 ~ 22:00 (break 15:00 ~ 17:30)

동국세끼_서울

'설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포칼제비  (0) 2023.06.24
성수부두  (0) 2023.06.17
시트롱  (0) 2023.06.12
평화떡집  (0) 2023.06.08
콤비커피로스터스  (0) 2023.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