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

질할브로스

Tediousy 2023. 8. 31. 21:19

요즘 스스로의 압박이 조금씩 오고 있어요
심리적으로
절대 스트레스를 받지 말아야 한다,

오로지 나를 위해 라고 생각하는데
.
그 안에 나와의 약속과 책임감이 있거든요
.
“첫째는 늘 내가 우선을 두어야 하는것은
늘 가족 그리고 건강”
.
피드로 늘 보여드리던 저의 들을 요즘 자주 못 올려드리면서 적지 않는 스트레스가 솔직하게 있답니다.

공구만 보여드리는 제 모습이 싫어졌다 할까..
.
하지만 늘 첫째를 우선으로 두었던
가족과 저의 건강을 위해
잠시 쉬어간다고 꼭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저를 위해
잠시 저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일에 대한 책임감을 요즘 많이 보여드리고 있지만
정말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고
그냥 이 말이 하고 싶었어요 ❤️❤️
오늘도잘살아오셨어요 🙏🏼
.
.
사진은 요즘 눈뜨면 생각나는
입니다 💟✝️

연남동맛집 파스타맛집 연남동데이트 홍대데이트 할랄푸드 홍대맛집 콤보라이스 치킨오버라이스

질할브로스에서 라이스 먹기😋
사워소스와 넘 잘어울린돠💓
쌀이 제 서타일이예요
길고 꼬들한 너낌ㅎ ㅎ
간단한데 맛있고 푸짐함!!

혼밥하기도 좋아서 추천해여

⭐⭐ 2/5 [상대적으로 무난한 할랄푸드.]
✅️ 흰소스를 더 뿌려달라해야 맛있다.
✅️ 자극적이고 적당한 양이 입맛을 충족 시킨다.
❌️ 질할부르스가 더 맛있다.

🚩[강남] 할랄가이즈
🍽 플래터 S 10,900원

간단하고 솔직하게 가끔 싸가지 없게 끄적이는 맛집 일기🍴

제가 애정하는 송리단길 돌아다니다가 뉴욕식 할랄푸드 질할브로스 를 먹고 왔어요 ㅋㅋㅋㅋㅋ!!🤤
할랄푸드 많이 들어는 봤지만 저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웬걸 쫀맛탱이었어요,,❤️

저희는 콤보 라이스(세트추가)➕치킨 라이스 랩을 시켰어요!

콤보 라이스는 화이트 소스 중점으로 닭고기와 양고기, 라이스, 양상추, 토마토 ,할라피뇨가 들어있더라구요! 살짝 특이한 점은 라이스였는데 노란색이었고 베트남쌀(맞나용?)같이 포슬포슬 거리는 식감이었어요!

치킨 라이스 랩은 또띠아에 각종야채, 라이스, 닭고기, 토마토, 할라피뇨가 들어있는 건강한 샌드위치 맛이었어요☺️ 담백하니 간단하게 먹기 넘 좋은 거 있죠?

✔️할라피뇨가 전체적인 메뉴에 들어있기에 못 드시는 분들은 미리 빼달라고 하세요🤗

🔎 질할브로스

🎈 위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25 1층

🎈 메뉴: 콤보라이스(➕세트), 치킨라이스랩

🎈 가격: 7900원(➕4500원), 6900원

송파맛집 송파구맛집 송리단길맛집 잠실맛집 석촌호수맛집

어버이날이랑 겹쳐서 오빠 생일을 제대로 못 보내서 어제 저녁에 아쉬운대로 두시간 만찬을 먹었다😬 이모든게2시간
고도식 도요스6가

서울 Seoul 마포 Mapo 치킨라이스랩 램라이스랩 프렌치프라이

📍질할브로스 연남점
위치 : 서울 마포구 양화로19길 22-25

제가 정말 아끼는 맛집인 질할브로스!! 🤍🤍 포장도 되고 배달도 되는 맛집이예요 저도 근처 살았으면 맨날 배달 시켜 먹었을텐데ㅜㅜ 여기서 할랄푸드를 처음 접해봤는데 당시엔 그냥 먹을만 하네~ 이랬는데 자꾸 생각나서 홍대가면 맨날 먹는 음식이 됐어요🫠 할랄가이즈랑 비슷하지만 저는 여기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질할브로스에 가면 항상 콤보라이스를 먹어요 치킨..양고기.. 둘 다 놓칠 수 없어!😎 처음 드셔보신 분들도 낯설지 않게 먹을 수 있는 맛이예요 안에 매콤한 소스를 추가로 뿌리실 수 있는데 이거 정말 매워요!! 🤯 조금씩 추가해서 드세요 저는 맵찔이지만 이 소스맛을 좋아해서 꼭 추가해먹는..❤ 그리고 여기 감자튀김이 존맛탱! 통통하고 맛있어요!! 안에 매장은 좀 좁은 편이예요 맥시멈이 6명 정도고 바 테이블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혼밥하기도 ! 참고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용!!

질할브로스 연남맛집 연남동맛집 할랄푸드 할랄가이즈 연남점 양고기 이색맛집 혼밥 할랄 맛집 맛집추천 먹 먹스타 먹방 먹팔 먹스타 먹팔 먹부림 먹팔러 먹팔해요 먹

여의도 점심 플레이스 10곳 vol.2😋

1. 동화빌딩 매점 – 가깝기도 하고 편하기도 하고 싸기도 하지만 가장 큰 이유는 치즈라면이니까!

2. 약산순대국 – 나의 쏘울푸드. 혼자 밥 먹던 찐따시절엔 자주 왔었는데 이젠 야근할 때만 먹게 되는 듯. 부장님들이 순대국만 찾는 마음이 약간 이해되려 하네~ 저녁에 여기서 쏘주 먹어보는 게 소원

3. 향토 – 점심인 거 감안하면 나쁘지 않은 보쌈

4.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 브루클린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5. 마마리다이닝 – 비싸서 그렇지 맛으로는 이견 없음! 코리안 회덮밥 쪼아

6. 순옥이네명가 – 백화점 6층에서 고등어구이 먹으면 깔금하고 맛도 좋고 비싸고(응?!) 후 법카라서 다행이야….ㅋ 근데 여의도에는 한 만 원 하는 생선구이 백반집은 없나

7. 한미옥 – 원초적인 본능을 자극하는 한미옥. 고기 꾸버가 덜어주고 그 철판에다 된장찌개를 끼리준다. 여기 저녁에 그 구절판 같은 거에다가 쐬주 한 잔 해보고프다…

8. 질할브로스 – 점심플레이스지만 야근할 때 먹는다는 게 함정

9. 성민촌 – 유서 깊은 오피스타운에만 있다는 국수전골집! 겨울에 뜨끈하게 먹기 좋다. (왜인지는 모르지만 수조에 랍스터도 있음ㅎㄷㄷ)

10. 이와타 – 콘부와 더불어 애정하는 여의도 투탑 라멘집!

요새 먹은거❣️

하나하나 올릴 정신이 없다.. ㅎㅎㅎ
2월부터 먹은 맛도리들

1. 연신내 마을물고기
2. 연남 그믐족발
3. 연남
4. 선부역 포메인
5. 친구생일파티🎉
6. 원종역 달빛아래비어포차

너무 바쁜 하루하루에 맛집 콜렉터 취미가 사라졌다..😹

생파, 성공적. 후후 추석생일이라니

.
😌 질할브로스 😌

뉴욕 스트리트 푸드의 강자 할랄 푸드
뉴욕식 할랄 푸드

예전에 두바이 갔을때 먹어본 음식은 향이 강했는데
중동 특유의 향신료보다는 대중적으로 맞춰진 스타일 이네요.


할랄푸드
뉴욕스트리트푸드
뉴욕식할랄푸드

이태원 프리덤 즐긴 날 🍾
오늘절대아님

평일은 열심히 일하느라
주말은 정신없이 노느라 늦어진 샴팡 포스팅 🥂

오랜만에 이태원에서 다국인들과 ~~~

1차에 태국에서 온 여성분들과 내츄럴 와인에
지중해식사를 시작으로 모엣 샹동 아이스로 마무리 후~~
2차론 몬드리안에서 이태원 메인거리까지 가는 길에
본발레로 길샴팡하며 요상한 추억 만들고~~~
3차엔 처음 가보는 질할브로스에서 모두 일어서서 춤추며
여러 다국인들과 어울려서 모엣을 7병이나 깠다구오..?! 😅

제대로 샴팡공주님 된 날 💚
즐거운 추억과 피로를 동시에 얻은 날 💛
탄산쇼는 내게 활력이고 충전이야 💜

이태원 ITAEWON 이태원프리덤
클레오 CLEO 지중해식다이닝 몬드리안호텔
NATURALWINE 데리아 DELIA
CHAMPAGNE 봉발레 BONVALET
모엣샹동아이스임페리얼 MOETCHANDONICE
모엣샹동 MOETCHANDON

푸디루시
힐링루시
샴팡공주

오랜만에 청담동 나들이

이제 마스크 벗는데 마스크로 인한 잡티랑 여러가지 피부시술이 시급해서
마누라의 외적인 것에 관심많은 남표니가 제거하라고 거금 투척해주셔서 모처럼 시술받고 배도 채우러 질할브로스

며칠전부터 먹고 싶었는데 청담동 온김에 치킨샌드위치 냠냠
평소는 라이스 볼 많이 먹었는데 오늘은 샌드위치로 픽했다

피부과에서 얼마나 용을 썼는지 먹을때 손이 달달 떨렸지만 맛있뜸

그리고 남표나 돈많이 들어 간다고 머라하면서도 다 해줘서 고마워💛

이제 확실하게 살만 빼면 되는데 오늘도 먹었다🤣🤣

치킨샌드위치
청담동맛집 간식

송리단길 에 있는 에 다녀왔어요!!
할랄가이즈 랑 비슷한 맛이에요!!! 물론 현지 맛을 따라갈 순 없지만 생각 날 때 먹으면 추억이 새록새록..🌿

또띠아에 말아서 먹는 랩🌯하고 저처럼 보울에 먹는 오버라이스🥗가 있어요✌🏻 저는 콤보 오버라이스 선택하고 양고기랑 치킨 둘 다 넣었어요😆

하얀소스는 랜치(마요네스)같은 맛이고 빨간소스는 아주 매워요!! 저는 소스가 부족해서 더 달라고 했습니다😁

소스맛집
.

치킨오버라이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오빠랑 규리랑 급 한남동 나들이 결정😏

피자 땡겨서 범스피자 가려고 했으나, 이제 애견동반 안된다해서 더테이블키친 에서 뇨끼&파스타 부시고 왔어욯

규리 먹을 물까지 먼저 챙겨주셔서 넘 감동🙈 가격은 좀 쎄지만 맛이랑 서비스 모두 대만족해서 또 가고 싶네요 ㅎㅎ

주말 마무으리 이태원에서 사서 고홈💪🏻 놀땐 시간 참 후딱간다

'설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램브라튼  (2) 2023.09.19
Uh Ty Blin  (0) 2023.09.15
재희키친  (1) 2023.08.27
육림닭강정  (1) 2023.08.21
마이니치라멘  (1) 2023.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