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

호경전

Tediousy 2023. 8. 20. 07:46

찍먹파들 울고가는 부어먹어도 바삭한 탕수육 🍍
신강맛집 탕수육맛집 짜장면맛집 고속터미널맛집

여기가 바로 소스에 30분 담가놔도 바삭바삭함을 유지하는 탕수육집이에요 💓
찍먹파들 항복해라 소스에 푸욱 담가놔도 바삭하다 😈
저는 소스없이 먹는 것도 좋아하는데 바삭바삭 정말 쵝,,오!!💢
바삭바삭 맛있는 탕수육 찾으신다면 꼭 가보세요
저는 신세계본점에 있는거 신세계강남점에 있는거
두 곳 가봤는데 본점은 짜장면이 젤 맛있구,,
강남점은 탕수육이 짱이에오..💗
햇빛도 따스하게 들어서 사진찍기듀 📸

벌써 12월
연말 모임 시작이네요💕💕
.
.
.
호경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중식당 신세계백화점강남점 신세계백화점강남점맛집 고터맛집 백화점맛집 백화점중식당 연말모임 수다타임 꿔바로우 깐풍기 유산슬 새우볶음밥 망고퓨레 디저트 망고디저트 서초구맛집 반포맛집 고속터미널역 고속터미널역맛집 맛있음 웨이팅있음

연휴 마지막날💜
엄마 친구랑 만나서 맛있는거 먹었어요

먹을거 사진밖에 없지만!
투민이랑 아빠랑 함께 만났답니다♥️

어제는 신세계 강남점에서 호경전을 갔는데 먹을거에 진심인 엄마는 너무 맛있어서 맛있다!를 연발하면서 먹었네요🤣

마지막에 나온 디저트를 못찍었지만 망고퓨레였는데 민기가 그릇을 들고 마실 정도로 맛있더라구요😂

연휴마지막 날까지 알차게 즐긴
투민즈네 소식이었어요💜

그리고 신세계 백화점 가실 일 있으면
요기는 꼭 가보세요!!

눈 온 날, 에서 비지니스세트

1. 게살 매생이 누룽지 수프
2. 전가복
3. 광동식 가지 두부
4. 한우 탕수육
5. 식사 - 짜장면, 짬뽕, 볶음밥
6. 후식
너무 맛있었어요💘

조선호텔직영 정통광둥식 맛있어 모임 중식맛집 신세계맛집 탕수육맛집 짜장면맛집 줄서서먹는맛집 food 중국코스요리

여기 대박

근데 짜장 너무 자극적;

사전 정보 없이 부모님과 식사를 위해 강남신세계에서 만나 들어간 🍜
지안이 출산 후 가본적이 있었던 것 같은 기억이 가물하지만 장난감 타령만 해대는 두녁석들 덕분에 이번 식사도 잘 기억나지 않을 듯하다🤪
근데..이거 조선에서 운영하는거라네ㅋㅋㅋ
촌놈 다됐다 호텔것도 먹어보고😝
장난감 가게를 왜 10층에다 만들었는지 알것 같은 신세계지만 나는 신세계를 사랑하니까 괜찮아 ㅋㅋㅋ
신세계장난감층에서영혼까지털린어느날



지난날 먹었던 중국요리가
오밤중에 갑자기 생각난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칠리새우보다
한우탕수육이 진짜 맛있었던

연휴를 지나면서
가족들이 걷는법을 잊을까봐
마실삼아 다녀온 신세계강남
치솟은 물가와 지겨운 가난에
갈곳은 식당밖에 없는데
이곳 강남은 중국집 1번세트
(탕수육+짜장+짬뽕)
조차도 나와는 거리가 멀구나
결혼기념일에나 먹을법한 가격인데..
너무 맛있어서 너무 슬프다😭

연휴끝


유린기 맛집에서 시원하게 중국식 냉면
중국식냉면
그냥 냉면 드세요
유린기🥄🥄🥄🥄
짬뽕
중식맛집 유린기맛집 강남신세계백화점
오늘도쇼핑


확실한 유린기 맛집

유린기
어디를 가도 결국엔 여기가 생각남
봄나물 사천탕면
걸쭉한 느낌인데 걸쭉하지 않은
은은하게 얼큰한 묘한 맛
잡채밥
그냥 잡채

먹방 먹팔 신세계강남점 강남신세계맛집 foodphotography foodholic 중식맛집 유린기맛집

밀린 맛있음 모음😋🐷

부베트서울 삼원가든 시추안하우스압구정 몽중헌청담

-
어제는 엄마 모시고 안과 정기검진 가는 날.
한동안 너무 많이간 탓에 이젠 질려서 남편과 동생은 같이 가 주지 않는ㅎㅎㅎㅎ(왜 미워해😭)소이연남에서 점심을 먹고, 저녁은 퇴근한 동생까지 합류해서 호경전에서 내사랑 탕수육과 짬뽕 볶음밥 냠냠.
매일 탕수육과 돈가스를 먹고싶습니다.🥰.
.
한동안 수영과 골프가 너무 재미있었다.
코로나랑 건강의 이유로 몇년을 무기력하게 집에만 있었는데 오랜만에 잘해보고싶은게 생겼다는게 너무 좋았다.
그렇게 하루에 두가지씩 신나게 매일 하더니,
왼쪽 견갑골 근처로 담이 왔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가 그렇지 모🥹.
한의원 가서 침맞고 부항뜨고 고주파 치료받았…
몇년전에 골프치다 손목을 다쳐서 병원에 다니던 남편을 보며 돈버려 시간버려 공안맞으면 기분나빠 몸아파 이게 무슨짓이냐며 혀를 끌끌 차며 맹 비난했는데 인간이 이토록 어리석은 존재이며 한치앞을 못본다.
그게 나에요…..😭😭
.
소이연남


호경전
한우탕수육 한우짜장면 호경전짬뽕
신세계강남 중식당 탕수육 짜장면 짬뽕
신세계백화점 신세계호경전 강남점
신세계백화점강남점 고속터미널 중식당맛집
서초구 신반포로
221115

후루룩 빨려들어가는 짜장면의 맛은 언제 먹어도 존맛탱임!!!

호경전 짜장면

하와이에 사는 친구가
코로나로 오랜만에 왔네요
딸과 같이 귀국하여 함께
만나니 넘 반갑고
그 시절이 그리워지네요
어릴적 친구들은 오랜만에
만나도 늘 어제 만난듯
반갑고 즐건시간
보냈네요
모두 건강관리 잘하고
담엔 호캉스를 예약하며
아쉬운 이별했어요

강남신세계

대학동창
오랜만의만남
건강관리잘해

😵😵😵

복지로 시작해서 복지로 끝난 훈훈했던 가족모임 기록 🙌🏽🙌🏽

언니의 HBD

고량주는 처음부터 최대 용량으로 시켜야 한다는
엄청난 교훈을 남긴 2월의어느날

언제든 하하호호 즐거움 가족
-
데블스도어 임직원찬스
중식코스요리 라이브음악

'땅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랭블레  (0) 2023.08.30
3F 로비  (1) 2023.08.26
산시로  (2) 2023.08.15
어니언  (1) 2023.08.11
스시카이  (0) 2023.08.07